공지사항

[Call for Papers] 2016 Asian Law & Economics Association (AsLEA) 12th Annual Conference, SEOUL, KOREA

작성자
admin
작성일
2016-08-22 01:24
조회
6486
한국법경제학회 회원 및 법경제학에 관심을 갖고 계시는 연구자, 실무자 여러분께,

안녕하십니까.


내년 제12회 아시아법경제학회(Asian Law and Economics Association) 연차총회 및 정기학술대회를 한국법경제학회 주관하에 2016. 6. 24.(금)~25.(토) 양일 간 서울대학교에서 개최하게 되었습니다.


아시아법경제학회는 그 첫 국제학술대회를 국내에서 개최한 바도 있고 우리나라가 창립 및 초기 운영과정에 매우 적극적으로 관여한 바 있는 등 국내 법경제학계와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. 이번에 국내에서 행사를 개최하는 것을 계기로 국내에서의 저변확대를 모색하고, 또한 해외 참가자들에게는 한국 법경제학계의 활발한 활동을 보여줄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합니다. 국내외의 다양한 연구자들과 교류를 하고 의견교환을 할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될 것이므로 여러분들의 매우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를 기대합니다. 이 행사가 법경제학 분야에 관심이 있는 국내의 모든 연구자와 실무자가 참가하는 커다란 축제의 장이 되기를 기대합니다.


2016 아시아법경제학회 학술대회에서 발표를 희망하시는 분들께서는, 2016. 2. 15.까지 발표자(성함/소속/직위)와 연락처(휴대전화,이메일) 및 발표하실 논문의 원고 또는 초록 등을 행사의 공식 이메일(aslea2016@gmail.com)로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. 넓은 의미에서 법경제학으로 포괄하여 부를 수 있는 다양한 주제를 모두 환영합니다. 그리고 이 행사에 대해 궁금한 사항이 있거나 신청에 앞서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한국법경제학회 학술이사 방세훈(bang@ewha.ac.kr)에게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.


본 학술대회 및 발표신청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첨부해 드리는 Call for Papers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.


그럼 회원 및 기타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립니다.


감사합니다.


한국법경제학회 회장 고학수 배상